술먹고 속울렁거릴때 해결방법


저는 술은 먹을때마다 후회하고 다신 먹지 말아야지 하고 다짐하는데요. 워낙 술이 잘 안받는 체질이다보니 고생을 많이 하는 편입니다.

괜히 마셨다고 후회는 하지만 막상 자리가 되면 그럴 수 있나요? 그냥 또 마시는 거죠. 그러다보면 내가 또 왜 마셨지 후회하는 반복인듯 합니다. 

되도록 과음을 하지 말아야 하는데 쉽지는 않습니다. 술을 안마시는건 어렵다보니 술먹고 속울렁거릴때 있으시죠? 심한경우 토를 하기도 하죠 ㅠ.ㅠ

이럴때는 간단하게 숙취해소제를 이용하면 속이 편안해지더라고요. 특히 술먹고 속 안좋을때 숙취해소음료로 좋은 것이 있어서 소개해드릴게요. 

술먹고 속울렁거릴때 해결방법

1. 숙취해소음료 이용하기 

숙취해소음료로 시중에 나와 있는 제품이 많은데요. 제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벌나무 숙취해소 음료랍니다. 

벌나무 제품이 요즘 숙취해소로 인기라기에 한번 구입해봤는데요. 벌나무에 숙취의 주범인 아세트알데하이드를 분해하는 효과가 있다고 하네요. 벌나무를 활용해 숙취해소음료를 만들었다는데 저같은 경우 마셔보고 효과를 많이 봤습니다. 

속도 울렁거리고 머리도 꺠질듯이 아프기도 하고 괴로웠는데 신기하게 벌나무 숙취해소음료 마시니까 어느정도 진정이 진짜 되더군요. 이건 진짜 꼭 한번 숙취시에 마셔보세요. 다른 제품들이랑 다르게 효과가 빠르게 오더군요. 

2. 북엇국이나 콩나물국 먹기 

술먹고 속안좋을때 백종원 북어국이나 백종원 콩나물국 만큼 좋은게 없는것 같아요. 북어나 콩나물, 황태같은 재료들은 술먹고 토할때 술을 빨리 깨게 만든다고 해요. 북어국 황금레시피는 인터넷에 많이 나와있으니 참고하시고요. 효과좋으니 한번 드셔보세요.

3. 병원가기 

술먹고 속안좋은데 무슨 병원이냐고요? 예전엔 안그랬는데 요즘들어 부쩍 술먹고 속안좋을때가 많아진다면 꼭 병원을 가보셔야 합니다. 위의 기능이 저하되어서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4. 수분 보충하기

술먹고 속울렁거릴때는 수분보충을 조금씩이라도 해주는것이 좋은데요. 정 물마시는것이 힘들다면 샤워를 해서라도 수분을 보충해주는것이 좋답니다. 다만 너무 찬물 말고 좀 미지근한 물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