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광현 연봉 메이저리그 나이 부인


김광현 선수가 메이저리그와 계약이 임박했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오늘은 김광현 연봉 메이저리그 나이 부인등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계약이 진행중일 것으로 예상되는 메이저리그 팀은 미들마켓 세인트루이스 선발투수 한자리가 비어 있다고 합니다. 

김광현 선수 나이는 31세로 소속팀은 SK 와이번스입니다. 좌완투수를 맡고 있죠. SK 와이번스 승인을 받고 MLB포스팅 즉 비공개 입찰을 진행중이라고 하는데요. 17일 이미 미국에 건너갔습니다. 

선수가 직접 현지로 갔다는 사실은 협상이 마무리 단계로 보너스등의 세부 사항 협의와 함께 신체 검사 절차를 밟기 위해서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때문에 MLB는 거의 확정이라고 보고, 남은것은 연봉인데요. MLB 연평균 30억에 2년 계약이 유력하다고 하네요. 

그동안 시카고 컵스, 뉴욕 메츠,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등이 물망에 올랐지만 결렬되고, 세인트루이스가 김광현을 데려갈려나 봅니다. 

세인트루이스는 전력이 안정적인 팀으로 월드시리즈 우승도 많은 팀입니다. 올해는 내셔널리그 중부지구 우승팀이었으며 선발진도 고루 갖추고 있는 상황이죠. 특히 이번에 38세의 애덤 웨인라이트가 불펜으로 옮기며 선발 한자리가 비었는데 이 자리가 김광현에 딱 맞는 자리로 보입니다. 

과거 오승환 영입전력이 있었던 세인트루이스인데요. 오승환은 2016년 2년 보장 61억원, 최대 128억에 계약했고 좋은 활약을 펼쳤죠.

김광현은 이번에 3년 계약을 원한다고 알려졌는데요. 올해 성적 17승 6패, 평균자책점 2.51로 좋은 성적을 보였지만 MLB경험이 없어 장기 계약을 하기는 어려울듯보입니다. 포스팅 마감인 1월 6일안에 좋은 결과가 나오길 기대합니다. 

김광현 선수는 2014년 부인 이상희 씨와 결혼했는데요. 부인의 미모가 뛰어나 화제가 되었었죠. 부인 이상희씨 나이는 김광현 선수보다 3살 많은 34세입니다. 내조를 잘하며 착한 성격이라고 하네요.

아내를 만나게 된것은 친구와 맥주를 마시던 중 옆자리에서 돌잔치 뒤풀이를 하러온 손님중에 아내를 보게 되었는데 첫눈에 반했다고 하네요. 그만큼 미모가 출중하기 때문이겠죠.

마음에 들어 화장실에 가는 아내 뒤를 따라가 고백했는데 그당시 아내는 자신이 야구선수인지조차 몰랐다고 합니다. 

김광현 선수도 외모가 잘생긴 편인데다 키도 크고 부인과 아주 잘 어울리네요. 김광현 선수는 서울 출신으로 키는 188cm입니다. 학력은 안산공고를 졸업했네요.  김광현이 SK와이번즈에서 받은 연봉은 계약금 32억원에 2017년 9억, 2018년 14억, 2019년 15억입니다. 그야말로 에이스 대우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