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선영 아나운서는 최근 SBS에 퇴직의사를 밝히며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아직 확정된것은 아니며 협의 단계라고 하네요. 박선영 아나운서 나이 인스타등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박선영 아나운서는 1982년생으로 나이는 38세인데요. 2007년 15기로 SBS 공채 아나운서가 되었습니다.
박선영 아나운서 키는 165cm인데요. 동덕여대 문헌정보학과를 졸업했습니다. 또 박선영 아나운서 인스타는 비공개 계정으로 사용중입니다.
박선영은 윤현진 하차 이후 주말8 뉴스 앵커를 맡았는데요. 당시 입사 5개월차 신입 아나운서가 메인뉴스의 주말 앵커를 맡으며 화제가 되었죠.
하지만 동세대 앵커 중에서 단연 뛰어난 뉴스진행 실력을 보여주었는데요. 특유의 차분한 진행으로 시청자들에게 호감 아나운서 이미지를 굳혔습니다.
박선영은 과거 야심만만2 에 출연해 과거 사랑이야기를 했었는데요. 전 남자친구가 아나운서가 되려는 자신에게 반대했고, 결국 헤어지게 되었다고 하네요.
박선영 아나운서는 아나테이너 관련질문을 받을때마다 자신은 그런 능력이 없다는 식으로 답했는데요. 뉴스를 더 잘하고 싶다고 했었죠.
가장 존경하는 선배가 손석희라고 하는데요. 논리적이면서 냉철한 모습을 배우고 싶었던듯싶네요. 아나운서 학원에서 1년 수강 후 곧바로 아나운서로 합격했다고 하네요.
이상형은 센스와 감이 통하는 남자라고 하는데요. 선봐서 결혼할 생각은 없다고 하네요. 2013년 배성재와 열애설이 보도된적이 있지만 양측에서 강력하게 부인했는데요. 배성재가 나중에 자신이 박선영에 잠깐 지분거린적이 있는데 박선영이 받아주지 않았다고 하네요.